김신록, 국밥집 15년 경력 에이스 된다…'당신의 맛'으로 안방 컴백

김신록, 국밥집 15년 경력 에이스 된다…'당신의 맛'으로 안방 컴백

2025.04.17. 오전 10:3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배우 김신록이 드라마 '당신의 맛'에서 국밥집 15년 경력 에이스로 분한다.

5월 12일 첫 방송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당신의 맛'(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쇼트케이크, 크리에이터 한준희, 극본 정수윤, 연출 박단희)은 식품 기업을 물려받기 위해 작은 식당을 인수 합병하는 '레시피 사냥꾼'이 된 재벌 상속남 한범우와 전주에서 간판도 없는 원 테이블 식당을 운영 중인 똥고집 셰프 모연주의 전쟁 같은 키친 타카 성장 로맨스.

극 중 김신록이 연기할 진명숙 캐릭터는 무려 국밥집 15년 경력의 에이스이자 필요할 땐 언제든 넘치는 센스와 능력치로 일당백 활약하는 인물이다. "호칭은 편하게 언니나 누나, 오케이?"라는 말로 분위기를 편안하게 이끌 만큼 화끈한 성격과 친근한 매력까지 갖췄다.

늘 훈훈한 분위기를 주도하는 분위기 메이커이자 못 하는 것 없는 만능 플레이어 진명숙이지만 소녀 같은 면모도 가졌다. 또한 아직도 가슴 두근거리는 목표를 마음에 품고 있을 만큼 여리고 섬세한 내면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오늘(17일) 제작진이 공개된 사진에서는 진명숙의 친근한 매력과 따뜻함이 드러나는 함박웃음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람을 무장 해제시키는 밝고 긍적적인 에너지와 씩씩함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런 진명숙이 새로운 일탈도 시도하는 것으로 전해져 배경에 이목이 쏠린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은 5월 12일 월요일 오후 10시 ENA에서 첫 방송되며 스트리밍은 본 방 직후 KT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제공 =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