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4' 박해린, 광고·예능·드라마 잇단 러브콜…라이징 스타

'솔로지옥4' 박해린, 광고·예능·드라마 잇단 러브콜…라이징 스타

2025.04.17. 오전 10:4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미지 확대 보기
'솔로지옥4' 박해린, 광고·예능·드라마 잇단 러브콜…라이징 스타
배우 박해린 [WNY 제공]
AD
'솔로지옥4' 박해린이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박해린은 최근 넷플릭스 ‘솔로지옥4’ 에서 이국적인 이목구비와 시원한 성격으로 여자 메기로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며 시즌4 전체 클립 영상 중 1위를 기록하는 등 화제성을 입증했다.

방송 후 패션과 뷰티 유통, 주류, 전자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잇단 러브콜 제안을 받으며 광고업계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최근 방영을 시작한 패션 뷰티 예능 KBS JOY ‘리뷰it’2의 MC로 나서며 첫 예능 MC임에도 불구 탁월한 진행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소속사 WNY 측은 "박해린은 현재 드라마뿐만 아니라 영화 뮤지컬 등 다양한 작품을 제안받고 검토 중에 있다"고 전하며 "본업인 배우뿐만 아니라 광고모델로 많은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해린은 배우로 데뷔 전 JTBC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을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지난해 대한민국 유일 최초로 프랑스 칸 국제시리즈 경쟁 부문에 진출한 LGU+드라마 '타로; 일곱 장의 이야기 ' 시리즈 중 '버려주세요' 편에서 떡볶이집 알바생 민구 역으로 덱스와 호흡을 맞췄다.

이어 LGU+ 드라마 '실버벨이울리면'에서 여자 주인공 수향의 젊은 시절을 연기하며 청순한 매력을 보여줬다.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월간남친’ 출연을 제안받는 등 연기자로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