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현 주연 영화 '시스터후드', 칸영화제 판타스틱7 출품작 선정

한지현 주연 영화 '시스터후드', 칸영화제 판타스틱7 출품작 선정

2025.04.18. 오전 09:0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배우 한지현이 주연을 맡은 영화 '시스터후드'가 2025년 칸 영화제 '판타스틱 7'에 출품작으로 선정됐다.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시스터후드'가 올해 칸 영화제 '판타스틱7' 출품작으로 선정됐다. '제2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올해 칸 영화제 '판타스틱 7'에 소개할 작품으로 발탁된 것. '판타스틱 7'은 칸 필름마켓이 2019년에 판타스틱 장르를 활성화하기 위해 출범한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 판타스틱 영화제 간의 네트워크 구축과 장르 영화 발전, 글로벌 신인 육성을 목표로 한다. '시스터후드'는 78회 칸 영화제 필름마켓을 통해 전 세계 영화인들과 만난다.

한지현은 '시스터후드'에서 순수하고 선량한 인상으로 타인에게 쉽게 호감을 사지만, 내면에 뭔가 미스터리한 면모를 감추고 있는 류미지 역을 맡았다. 류미지는 순수하고 선한 외모로 마음을 열게 하지만 냉랭하고 서늘한 기운을 내비치기도 하는 양면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는 인물. 한지현은 특유의 섬세하고 깊이 있는 감정 연기로 ‘시스터후드’의 긴장감과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한지현은 "직접 칸 영화제에 참석하지는 못하지만 이토록 뛰어난 작품인 '시스터후드'에 함께 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자랑스럽고 가슴이 뭉클하다"라며 "최선을 다해 혼신의 연기를 쏟아부은 '시스터후드'가 칸 영화제에서 환하게 빛을 발할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초록뱀엔터테인먼트 측은 "초록뱀엔터 1호 배우로 영입한 한지현의 주연작이 명망 높은 칸 영화제에 진출하게 돼서 감회가 남다르다"라며 "앞으로 괄목상대 성장하게 될 한지현을 지켜봐 달라"라고 밝혔다.

[사진제공 =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영화 '시스터후드'(제작 아이뉴컴퍼니)]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