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마카오 무대 열광적 반응…도쿄돔 피날레 앞둬

NCT 127, 마카오 무대 열광적 반응…도쿄돔 피날레 앞둬

2025.04.28. 오후 1:2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NCT 127이 네 번째 월드 투어 ‘NEO CITY – THE MOMENTUM’의 마카오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공연은 4월 26~27일 마카오 최대 규모 실내 공연장인 갤럭시 아레나에서 열렸으며, 2회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월드 투어 열네 번째 도시를 찾은 NCT 127은 뜨거운 현지 반응 속에 무대를 꾸몄다.

이날 공연은 ‘Gas’, ‘Faster’, ‘Bring The Noize’, ‘질주’ 등 에너지 넘치는 곡으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No Clue’, ‘Pricey’, ‘영화처럼’, ‘윤슬’, ‘나의 모든 순간’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가 펼쳐지며 분위기를 다채롭게 이끌었다.

대표곡 ‘삐그덕’, ‘Fact Check’, ‘영웅’ 무대에서는 관객들이 한국어 가사를 합창하고 포인트 안무를 따라 추는 등 적극적으로 호응했다.

무대를 마친 후, 멤버들은 "시즈니(공식 팬덤) 덕분에 정말 즐거운 공연이었다. 여러분의 목소리가 큰 힘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팬들은 ‘내 행복을 지탱해 주는 건 반짝이는 그대들’이라는 슬로건 이벤트로 화답하며 현장을 물들였다.

NCT 127은 오는 5월 21~22일 일본 도쿄돔 공연을 끝으로 네 번째 월드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