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예진, 가수 김나영 신곡 뮤비 출연…봄기운 머금은 비주얼

표예진, 가수 김나영 신곡 뮤비 출연…봄기운 머금은 비주얼

2025.05.02. 오후 4:3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배우 표예진이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감성 연기를 보여줬다.

표예진은 가수 김나영의 신곡 '너만이 알아볼 마음'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표예진은 사랑스러운 단발머리에 주근깨를 더한 비주얼로 등장과 동시에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첫 장면부터 쓸쓸함과 아련함을 머금은 눈빛으로 깊은 여운을 전했다.

특히 노래와 함께 흐르는 감정을 자연스럽게 이어간 표예진의 감각적이고 섬세한 연기가 돋보였다. 빠른 몰입으로 그리움을 담아낸 눈물 연기는 물론,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표정으로 서사에 힘을 보탰다. 표예진의 내공이 느껴지는 유려한 감정선과 표현력이 음악과 어우러지며 곡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뮤직비디오 전체를 관통하는 몽환적이고 애절한 분위기 속에서 표예진은 능숙하게 스토리를 완성시켰다. 대사 한 줄 없이도 눈빛과 표정만으로 인물의 서사와 감정을 전한 그는 장면 하나하나를 영화처럼 그려내며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오늘(2일) 소속사 시크릿이엔티가 공개한 표예진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사진도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표예진은 전반적으로 옅은 하늘빛 의상으로 청순하고 귀여운 느낌과 아련하고 여린 느낌을 동시에 자아낸다. 부드럽고 따뜻한 봄기운을 머금은 표예진은 다양한 감정을 생생히 그려내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뮤직비디오 안에서 그려진 행복했던 과거와 그리움이 가득한 현재의 상반된 감정은 사진에서도 생생하게 느껴진다. 러블리한 비주얼과 섬세한 감정이 자연스레 어우러지며, 사진만으로도 한 편의 짧은 서사가 완성된 것. 표예진은 화사하고 싱스러운 미소로 활기 넘치는 에너지를 보여주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빠르게 감정을 끌어올려 몰입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표예진은 최근 SBS '모범택시3' 출연 소식을 알리며 활발한 행보를 예고했다. '모범택시'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 식구들과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완벽한 사적 복수를 해주는 복수대행극으로 시즌1과 시즌2에 이어 3연타 흥행을 바라보고 있다. 표예진은 시즌3에서도 안고은 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시크릿이엔티]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