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남편 구속된 가운데 홈쇼핑 복귀…SNS 활동도 재개

성유리, 남편 구속된 가운데 홈쇼핑 복귀…SNS 활동도 재개

2025.05.22. 오전 09:3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미지 확대 보기
성유리, 남편 구속된 가운데 홈쇼핑 복귀…SNS 활동도 재개
ⓒ성유리 인스타그램
AD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8개월 만에 SNS를 통해 홈쇼핑 방송으로 복귀한 근황을 전했다.

성유리는 21일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홈쇼핑 타이틀이 담긴 홍보 영상을 올렸다. 그가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올린 것은 8개월 만이다.

성유리는 지난달 30일 한 홈쇼핑 방송에서 '성유리 에디션' 방송을 진행하며 활동에 복귀했다. 그가 방송에 복귀한 것은 지난 2023년 4월 종영한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MC 이후 약 2년 만이다.

최근 성유리는 남편인 안성현 씨가 사기 등 혐의로 징역 4년 6개월의 실형을 받고 법정 구속됐다.
ⓒ성유리 인스타그램

프로골퍼 출신 안성현 씨는 암호화폐를 가상자산 거래소에 상장해 주겠다며 수십억 원의 불법 수수료를 챙긴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재판부는 안 씨가 현금 30억 원을 수수한 혐의는 무죄로 판단했지만 명품 시계, 레스토랑 회원권 등 금품을 받은 혐의는 유죄로 봤다.

성유리는 지난해 초 인스타그램에 "우리 가정이 겪고 있는 억울하고 힘든 일들에 대한 진실이 밝혀지길 간절히 기도한다"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