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출신 가수 나상현, ‘음주 성추행’ 인정…펜타포트 출연 취소

서울대 출신 가수 나상현, ‘음주 성추행’ 인정…펜타포트 출연 취소

2025.05.23. 오후 2:4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미지 확대 보기
서울대 출신 가수 나상현, ‘음주 성추행’ 인정…펜타포트 출연 취소
인디밴드 나상현씨밴드 보컬 나상현
AD
인디밴드 나상현씨밴드 보컬 나상현이 과거 술자리에서 부적절한 신체 접촉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사과의 뜻을 밝혔다.

나상현은 오늘(23일) 자신의 엑스(X·옛 트위터) 계정을 통해 "과거 행동으로 인해 불쾌감이나 불편함을 겪으셨을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최근 엑스에는 나상현이 과거 술자리에서 동석한 여성에게 부적절한 신체 접촉을 했다는 의혹을 제기하는 글이 퍼졌다.

특히 한 엑스 사용자가 "술자리에서 옆자리가 여자면, 술 취한 적 허벅지를 만지고, 여자가 취했으면 손을 그대로 두고, 안 취해서 뭐라고 하면 깜짝 놀라며 '실수했다'고 한다"고 나상현의 술 버릇을 폭로해 논란이 확산했다.

이와 관련해 나상현은 "과거에 음주 후 구체적인 정황들이 잘 기억나지 않는 상황에서 상처를 드리게 됐다"며 "늦게나마 이 자리를 빌려 사과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그는 “약 3, 4년 전 음주 상태에서의 언행을 지적받고 크게 반성한 뒤 주변인들의 도움도 받으며 꾸준히 문제를 개선하려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이와 관련해 유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 깊이 반성하고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출연 예정이었던 나상현씨밴드는 부득이한 사정으로 출연이 취소되었다. 관객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공지했다.

한편 나상현은 1995년생으로, 서울대학교를 졸업했다. 지난 2014년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현재는 나상현씨밴드 보컬로 활동 중이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