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이혼 후 임신' 발표글 삭제…뜨거운 관심 부담됐나

이시영, '이혼 후 임신' 발표글 삭제…뜨거운 관심 부담됐나

2025.07.11. 오전 08:0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배우 이시영이 공개 이후 뜨거운 화제가 된 임신 발표 글을 돌연 삭제했다.

이시영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리고 이혼한 전(前) 남편과의 사이에서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고 직접 밝혔다. 앞서 이시영은 지난 3월 결혼 8년 만의 이혼을 발표했던 상황이기에 대중에 충격을 안겼다.

이시영은 직접 올린 글에서 "결혼 생활 중 시험관 시술로 둘째 아기를 준비했다"라며 "막상 수정된 배아를 이식받지 않은 채 긴 시간이 흘렀고, 이혼에 대한 이야기 또한 자연스럽게 오가게 되었다. 그렇게 모든 법적 관계가 정리되어 갈 즈음 공교롭게도 배아 냉동 보관 5년의 만료 시기가 다가오면서 선택해야 하는 시간이 왔고, 폐기 시점을 앞두고 이식받는 결정을 제가 직접 내렸다"라고 밝혔다.

상대방은 동의하지 않은 내용이라고도 덧붙였다. 이시영은 "상대방은 동의하지 않았지만, 제가 내린 결정에 대한 무게는 온전히 제가 안고 가려 한다"라며 "지금 저는 저에게 와준 새 생명에게 감사한 마음뿐이며, 그 어느 때보다 평안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앞으로 저에게 주시는 질책이나 조언은 얼마든지 겸손한 마음으로 받아들이겠다"라고 말했다.

연예계에서 '이혼 후 임신' 발표는 전례가 없었기에, 대중에 충격을 안겼다. 또한 생명윤리와 법적 문제에 대한 화두까지 던지면서 이 글은 엄청난 파장을 몰고 왔다. 높은 관심이 부담되서 였는지, 이시영은 지난 10일 오후 둘째 아이 임신을 고백했던 해당 글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삭제했다.

한편 이시영은 ENA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에 출연 중이다. 이 드라마에서 주부 탐정단 4인방 중 한 명인 '공미리' 역을 맡아 코믹 캐릭터 변신을 했으며, 다음 주 종영을 앞두고 있다.

[사진출처 = 이시영 인스타그램]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