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진, 팬카페 8주년 생일잔치..."푸른 풍선 보면 힘난다"

마이진, 팬카페 8주년 생일잔치..."푸른 풍선 보면 힘난다"

2025.07.14. 오전 10:5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미지 확대 보기
마이진, 팬카페 8주년 생일잔치..."푸른 풍선 보면 힘난다"
사진제공 = 마이진 팬카페 ’블루‘
AD
마이진이 500여명의 팬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지난 12일 대전 션샤인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팬카페 ‘블루’의 8주년 생일 잔치가 열렸다. 오후 5시부터 시작해 네 시간여 동안 마이진의 축하 공연, 포토 타임, 팬클럽 회원 장기자랑 ‘블루가왕 선발전’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졌다.

팬카페 ‘블루’는 2017년 50명으로 시작해 2024년 7주년 행사 당시 1만 명 회원을 보유한 데 이어 1년 만에 2만 명을 돌파, 놀라운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마이진의 다양한 활동을 체계적으로 응원해온 ‘블루’는 지난 3월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고양, 울산으로 이어진 마이진 첫 단독 전국 투어 콘서트 ‘블루밍-블루에서부터 피어난 꽃’(이하 ‘블루밍’)을 적극 후원하는 등 마이진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전문 MC 이정영의 진행으로 펼쳐진 ‘퀴즈쇼’, 장기자랑 심사 등 행사에 적극 참여한 마이진은 신곡 ‘사랑의 리콜’ 등 화려한 무대로 팬 사랑에 보답했다. 특히 팬들을 위해 무대의상 수십 벌을 준비, 추첨을 통해 선물로 나눠 주는 등 아낌없는 팬 사랑을 보여줬다.

마이진은 “항상 감사하다. 어디를 가나 푸른 풍선을 보면 없던 힘도 절로 난다‘며 ”팬들에게 기쁨이 되는 가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매년 팬들과 함께 즐거운 생일잔치를 열며 마음 깊숙이 오래도록 간직될 뜻깊고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마이진은 ’한일 톱텐쇼‘ ’트롯챔피언‘ ’가요무대‘등 다양한 음악방송을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다.


YTN star 허환 (angel1004@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