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 기부' 변우석, 고액 기부자 모임 위촉 “따뜻한 마음 나눌 것”

'1억 기부' 변우석, 고액 기부자 모임 위촉 “따뜻한 마음 나눌 것”

2025.07.15. 오전 09:3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미지 확대 보기
'1억 기부' 변우석, 고액 기부자 모임 위촉 “따뜻한 마음 나눌 것”
배우 변우석 ⓒOSEN
AD
배우 변우석이 고액 기부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14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변우석이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회원으로 위촉됐다고 밝혔다.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은 1억 원 이상 희망브리지에 기부한 개인 고액 기부자 네트워크다. 국가적 재난 대응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나눔 리더 클럽으로, 변우석은 지난 4월 울산·경북·경남 지역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 피해 이웃을 위해 희망브리지에 1억 원을 기부하며 아너스클럽 정회원으로 가입했다.

변우석은 “뜻깊은 모임에 함께하게 돼 진심으로 감사하다. 작은 마음이지만 누군가에게 힘이 되고 위로가 될 수 있다면 언제든 함께하고 싶다”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삶을 살아가고 싶다”라고 전했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변우석처럼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는 분들의 나눔은 사회에 미치는 파급력이 매우 크다. 선한 영향력으로 따뜻한 변화를 만들어가는 변우석이 앞으로도 아너스클럽 회원으로서 이 사회에 더 많은 희망을 비춰주시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 MBC 새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 촬영에 한창인 변우석은 최근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시리즈 ‘나 혼자만 레벨업’ 출연을 확정 지었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