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안재욱 "빅뱅 태양과 유치원 학부모 동기…운동회서 달리기 경쟁"

'미우새' 안재욱 "빅뱅 태양과 유치원 학부모 동기…운동회서 달리기 경쟁"

2025.08.08. 오전 11:1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안재욱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최근 녹화장에 안재욱이 등장하자 어머니 패널인 모벤져스는 “너무 보고 싶었다”, “나이가 안 드는 것 같다. 그대로다”라며 남다른 팬심을 드러냈다. 안재욱은 자기 관리 비법으로 술, 그리고 동갑내기 친구인 “동엽이를 멀리하면 된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곧이어 큰 화제를 일으킨 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속 엄지원과의 키스 신에 얽힌 비하인드를 풀어낸 안재욱은 “아내와 함께 키스 신을 봤다”라고 밝혀 모벤져스를 깜짝 놀라게 했다. 남편의 키스 신을 본 안재욱 아내의 반응은 어땠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51살에 둘째 아이를 낳았다”라는 늦둥이 아빠 안재욱은 늦둥이 아빠라서 아이들의 유치원 및 학교에 갈 일이 생길 때마다 망신을 당할까 긴장된다고 솔직하게 고백한다. “빅뱅 태양과 유치원 학부모 동기”라고 밝힌 안재욱은 아들의 유치원 운동회에서 태양과 달리기 경쟁을 해야 했던 사연을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킨다. 10살도 넘게 차이 나는 태양과 달리기한 안재욱, 과연 승부의 결과는 어땠을지 방송을 통해 밝혀진다.

솔직한 입담으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만능 멀티테이너 안재욱의 이야기는 8월 10일 일요일 밤 9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SBS 제공]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