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中 상하이 팬미팅 성료…직접 쓴 편지로 전한 진심

유연석, 中 상하이 팬미팅 성료…직접 쓴 편지로 전한 진심

2025.08.11. 오후 5:0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배우 유연석이 상하이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유연석은 지난 9일 중국 상하이에서 유연석 팬미팅 인 상하이 ‘YOOnique TIME’을 개최했다. 유연석의 ‘Yoo’와 ‘특별한’, ‘유일한’을 의미하는 단어 ‘Unique’의 합성어인 ‘YOOnique’처럼, 그는 공연장을 찾은 팬들과 함께 하나뿐인 소중한 시간을 만끽했다.

뜨거운 환호 속에서 등장한 유연석은 중국 현지어로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이어 그는 공항부터 공연장까지의 여정 중에 촬영한 휴대폰 사진들을 공개하며 팬들과 마주한 소감을 나누었다. 또한, 유연석은 팬들의 질문과 호응에 성심성의껏 답하면서 특유의 재치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냈다.

그런가 하면, 유연석은 게임 코너에서 팬들을 들었다 놨다 하며 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절묘한 순간에 완벽한 플레이를 선보여 SBS '틈만나면,'에서 '유한방'이라는 별명이 붙여진 유연석답게, 그는 한발 줄넘기, 탁구공 튕기기를 능숙하게 해내 감탄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유연석은 팬들을 향한 진심을 편지에 꾹꾹 눌러 담아 감동을 선사했다. 팬들은 슬로건과 함께 응원 메시지가 담긴 서프라이즈 영상을 준비했고, 유연석은 팬들을 위해 직접 쓴 편지를 낭독하며 화답했다. 그는 바쁜 촬영 일정에도 틈틈이 편지 내용을 고민하며 정성을 들였다는 후문이다.

유연석은 "여러분의 응원에 힘을 얻어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다시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라는 약속을 끝으로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사진출처 = 킹콩 by 스타쉽]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