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5주년 이종석, 아시아 7개 도시 팬미팅 투어 개최

데뷔 15주년 이종석, 아시아 7개 도시 팬미팅 투어 개최

2025.08.14. 오전 09:4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미지 확대 보기
데뷔 15주년 이종석, 아시아 7개 도시 팬미팅 투어 개최
[사진 제공 = 에이스팩토리]
AD
배우 이종석이 아시아 7개 도시 팬미팅 투어를 개최한다.

이종석이 2025 LEE JONG SUK ASIA FANMEETING TOUR ‘With : Just Like This’라는 타이틀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연다.

이번 투어는 오는 9월 14일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 오사카, 타이베이, 마닐라, 방콕, 홍콩 등 총 7개 도시에서 차례대로 개최된다. 투어의 포문을 여는 서울 팬미팅은 오는 9월 14일 이종석의 생일 당일 진행된다.

이종석의 공식 팬 명칭 ‘With(위드)’를 타이틀에 담은 팬미팅 투어 ‘With : Just Like This’는 이종석과 팬들이 함께 만들어 나가는 소중한 순간으로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종석은 지난 2014년 첫 팬미팅을 시작으로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해 왔다. 특히, 2023년 월드 투어 ‘Dear. My With’를 통해 11개국 팬들과 만난 데 이어 지난해에는 데뷔 14주년을 맞아 팬들과 함께해 온 시간을 돌아보는 전시회를 개최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 바 있다.

이처럼 팬들과 다정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내온 이종석이 이번 아시아 팬미팅 투어에서 팬들과 어떤 새로운 추억을 써 내려갈지 기다림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이종석은 tvN 드라마 ‘서초동’ 이후 디즈니+ 시리즈 ‘재혼 황후’ 촬영에 한창이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