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영, '메리 킬즈 피플' 비하인드 스틸 공개…극과 극 분위기 완벽 소화

강기영, '메리 킬즈 피플' 비하인드 스틸 공개…극과 극 분위기 완벽 소화

2025.08.18. 오후 4:3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배우 강기영이 드라마 '메리 킬즈 피플' 비하인드 스틸에서 다양한 면모를 뽐내며 캐릭터의 매력을 풍성하게 담아냈다.

강기영은 MBC 금토드라마 '메리 킬즈 피플'(기획 권성창/연출 박준우/극본 이수아/제작 미스터로맨스, 무빙픽쳐스컴퍼니, 스튜디오 안자일렌)에서 전직 의사 '최대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조력 사망이라는 묵직한 주제를 다루는 이야기 속에서도 특유의 온기와 위트를 녹여내며 극의 흐름을 조율하는 숨은 키로 활약하고 있다.

오늘(18일)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 속 속 강기영은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진지한 표정부터, 짧지만 보는 이를 미소 짓게 하는 유쾌한 표정까지 다양한 면모로 자신이 맡은 캐릭터의 양면적인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진지한 순간과 여유 있는 순간을 자유롭게 오가며 서사의 무게감을 완화하는 그의 존재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강기영이 '메리 킬즈 피플'에서 그려내는 최대현은 결코 가볍지 않은 사건 속에서도 상대의 마음을 살피고, 때로는 예상치 못한 한마디로 숨통을 틔워주는 인물. 덕분에 드라마는 무거운 소재 속에서도 감정의 숨 쉴 틈을 확보하며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 방송된 '메리 킬즈 피플' 5회에서는 유소정(이보영 분)이 구광철(백현진 분)에 의해 다쳤다는 사실을 알게 된 대현이 이를 추궁하다가 되레 마약을 복용해 양성 반응 판정을 받은 뒤 경찰 조사를 받게 되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어 소정이 과거 어머니 살해 사건의 유력 용의자였던 탓에 개명한 사실이 밝혀졌고, 소정은 어머니를 구하려 했음을 증언하며 앞으로에 대한 긴장감을 더했다.

'메리 킬즈 피플'은 매주 금, 토요일 밤 9시 50분 M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나무엑터스]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