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 음악 미래 설계할 창작자 공개 모집

윤상, 음악 미래 설계할 창작자 공개 모집

2025.08.18. 오후 4:4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프로듀서 윤상이 새로운 창작 공동체를 꾸린다.

스튜디오363은 오늘(18일) “‘팀 윤상(TEAM yoonsang)’을 결성하고 함께할 창작자를 공개 모집한다”며 “음악 제작을 넘어 독창적인 사운드와 서사를 구축하는 글로벌 프로듀싱 허브로 성장시키겠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국내 거주 작곡가(탑라이너·트랙메이커), 작사가, 편곡자 등 창작자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성별이나 나이 제한은 없다.

최종 합류자는 윤상이 직접 진행하는 3개월간의 마스터 클래스를 거쳐 본격적인 작업에 참여하게 된다. 이후 글로벌 아티스트와의 협업 곡, 영화·드라마 OST, 미디어 아트 등 다양한 프로젝트에 ‘팀 윤상’ 이름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윤상은 과거 프로듀싱 팀 원피스(1piece)를 통해 러블리즈, 엄정화, 수지, EXO-CBX 등의 음악을 작업하며 세밀한 사운드와 높은 완성도로 호평을 얻었다. ‘팀 윤상’은 여기에 새로운 창작자들의 감각을 더해 장르를 가리지 않는 폭넓은 작업을 목표로 한다.

지원 방법은 최소 3곡 이상의 작업물과 자유 형식의 이력서·자기소개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튜디오363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스튜디오363]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