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비와 결혼 비하인드 "날 무장해제 시켜"…15년 만에 토크쇼

김태희, 비와 결혼 비하인드 "날 무장해제 시켜"…15년 만에 토크쇼

2025.08.20. 오전 11:0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배우 김태희가 15년 만에 토크쇼에 출연해 가수 비와의 결혼 비하인드를 전한다.

오늘(20일) 저녁 8시 45분 방송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는 김태희는 결혼과 육아, 연기 인생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다.

유재석은 "이분을 보면 신은 공평하지 않은 것 같다"며 김태희를 소개하고, 15년 만에 다시 만난 두 사람은 반가운 재회를 나눈다.

김태희는 대학생 시절 길거리 캐스팅으로 연예계에 입문해 드라마 '천국의 계단',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등을 거쳐 톱스타로 자리매김한 데뷔 25주년의 여정을 되짚는다.

특히 미국 드라마 '버터플라이'를 통해 할리우드에 진출하게 된 비하인드와 드라마 작가에게 먼저 러브콜을 받은 사연도 공개될 예정이다.

타고난 미모로 학창 시절부터 인기가 남달랐던 김태희의 '진실 혹은 거짓' 토크도 흥미를 더한다. 동생 이완이 보디가드 역할을 했던 에피소드와 서울대 입학 스토리 등 김태희를 둘러싼 다채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두 딸과 함께하는 엄마의 일상도 공개된다. '일희일비'라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비와 김태희를 고루 닮은 두 딸의 이야기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태희가 처음으로 털어놓는 남편 비와의 연애 비하인드와 함께 "저를 무장 해제시킨 포인트"가 된 특별한 플러팅 순간도 뜨거운 관심을 모은다.

사춘기 대신 '사십춘기'를 겪었다는 솔직한 고백부터, 공백기 동안 느낀 연기에 대한 갈증, 나이 듦을 받아들이는 자세, 엄마가 된 후 부모를 이해하게 된 사연까지 공감 가득한 이야기도 이어질 예정이다.

특히 김태희가 이야기 도중 눈물을 보인 것으로 전해지면서 그 사연의 전말에 관심이 집중된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