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가 적수 없는 '귀칼'…흥행 질주 속 시리즈 최고 성적 거둬

극장가 적수 없는 '귀칼'…흥행 질주 속 시리즈 최고 성적 거둬

2025.08.28. 오전 10:4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미지 확대 보기
극장가 적수 없는 '귀칼'…흥행 질주 속 시리즈 최고 성적 거둬
애니메이션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포스터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
AD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오늘(2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22일 개봉한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6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하며 전날 누적 223만 관객을 달성했다​. 이로써 영화는 앞서 2021년 개봉한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세운 222만 관객 기록을 넘어서며 '귀멸의 칼날' 시리즈 최고 흥행작이 됐다.

영화는 이미 개봉 전부터 올해 개봉한 모든 영화를 통틀어 최고 예매율과 예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또한 올해 개봉한 영화 중 가장 빠른 흥행 속도를 보이고 있다. 특히 2주 차 평일에도 20만 명이 넘는 일일 관객 모으며 흥행 기세를 이어가고 있어 이번 주말 300만 돌파가 확실시된다.

또한 극장가에서는 국내 개봉한 역대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중 최고 흥행작인 '스즈메의 문단속'이 세운 558만 관객을 넘어 새로운 기록을 세울 수 있다는 기대감마저 나오고 있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혈귀의 본거지 무한성에서 펼쳐지는 ‘귀살대’와 최정예 혈귀들의 최종 결전 제1장을 그린 작품. 영화는 일본에서만 한 달 만에 1,800만 관객을 모으며 전례 없는 흥행 기록을 세운 바 있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