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디에잇, 자작곡 ‘Star Crossing Night’…몽환적 감성 담았다

세븐틴 디에잇, 자작곡 ‘Star Crossing Night’…몽환적 감성 담았다

2025.08.29. 오전 11:3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세븐틴 멤버 디에잇이 자작곡 ‘Star Crossing Night (feat. GALI)’를 발표했다.

29일 오전 11시 중국 플랫폼 더우인(Douyin·抖音)의 소다 뮤직(SODA MUSIC)을 통해 공개됐으며, 30일부터는 멜론, 지니, 스포티파이, 유튜브 등에서도 들을 수 있다.

이 곡은 사랑의 기억을 회상하는 내용을 담았다. 디에잇은 별똥별에서 영감을 받아 작사·작곡에 참여했고, 중국 힙합 경연 ‘랩 오브 차이나 2020’ 3위 출신 래퍼 GALI가 피처링했다. 전자음악과 R\&B가 섞인 사운드에 보컬이 더해졌다.

이번 싱글은 더우인과 영국 매거진 원더랜드(Wonderland)와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커버 이미지에는 별빛 속 디에잇의 모습이 담겼으며, 추후 뮤직 필름 형태의 쇼츠도 공개된다.

디에잇은 세븐틴 활동 외에도 ‘Dreams Come True’, ‘那幕(Falling Down)’, ‘Side By Side’, ‘海城(Hai Cheng)’ 등을 발표했다. 지난해 첫 중국 EP ‘STARDUST’를 내며 전곡 작업에 참여했다.

그는 오는 9월 20\~21일 베이징에서 열리는 ‘YJ Music Festival’ 마지막 날 무대에 헤드라이너로 선다. 솔로로는 처음 서는 대형 페스티벌이다.

[사진=Wonderland]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