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야외 콘서트 여는 꿈, 데뷔 10주년 맞춰 이뤄"

데이식스 "야외 콘서트 여는 꿈, 데뷔 10주년 맞춰 이뤄"

2025.09.01. 오전 09:4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밴드 데이식스(DAY6)가 데뷔 10주년을 뜻깊게 장식했다.

데이식스는 지난달 30일과 31일 양일간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투어 '더 데케이드(The DECADE)' 공연을 개최했다.

이날 데이식스는 데뷔곡 '더 데이(The Day)'부터 최근 발매한 네 번째 정규앨범 '더 데케이드'까지 이어지는 음악적 서사를 무대에서 집약적으로 보여줬다.

이 가운데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녹아내려요', '해피(HAPPY)', '웰컴 투 더 쇼(Welcome to the Show)' 등 대표곡 무대가 분위기를 끌어올렸고, 신곡 '꿈의 버스',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 '디스코 데이(Disco Day)', '우리의 계절' 무대가 최초로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데이식스는 "10년간 많은 일들이 있었다. 믿고 함께해 준 것에 감사하다 해도 모자라는데, 도리어 항상 행복한 시간을 선물받는 것 같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이번 공연을 준비하면서 지나온 시간과 걸어온 길들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가 수없이 울컥했다. 이 순간을 많이 기다렸고 잊을 수 없을 것 같다"며 "오래도록 꿈꿔왔던 야외 콘서트였고, 데뷔 10주년에 맞춰 그 꿈을 이룰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지금까지 오기까지의 여정은 다 여러분 덕분"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데이식스는 오는 27일 방콕에서 '더 데케이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