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예영, 에이스팩토리에서 새 출발…'내일도 출근!' 출연 확정

박예영, 에이스팩토리에서 새 출발…'내일도 출근!' 출연 확정

2025.09.02. 오후 12:2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배우 박예영이 연예기획사 에이스팩토리에서 새 출발을 한다. tvN 드라마 '내일도 출근!' 출연 소식도 전하며 겹경사를 알렸다.

오늘(2일) 에이스팩토리는 배우 박예영과의 전속계약 체결을 알렸다. 에이스팩토리는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매 작품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쳐온 박예영 배우를 식구로 맞아 기쁘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배우인 만큼 앞으로 다양한 장르에서 역량을 펼쳐 보일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예영은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해왔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미지의 서울'에서는 유미래의 맞선임 '김수연' 역을 맡아 따뜻한 선배의 모습부터 직장 내 괴롭힘 피해자의 아픔까지 담아낸 연기로 시청자의 마음을 울렸다.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는 워커홀릭 교수 '금새벽' 역을 맡아 만삭의 몸으로 수술에 들어가는 열정은 물론 후배들에게 아낌없이 조언을 건네는 등 남다른 책임감을 가진 선배의 모습을 몰입감 있게 그려내며 호평받았다.

장르 불문 다양한 캐릭터로 매 작품 변신을 거듭해온 박예영은 차기작으로 tvN 새 드라마 '내일도 출근!'의 출연을 확정 짓고 다시 한번 새로운 얼굴을 꺼내 보인다. 박예영은 극 중 잘나가는 디자인실 책임 '최수진'으로 분한다.

박예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에이스팩토리는 드라마 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포괄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배우 이종석, 이준혁, 유재명, 이시영, 염혜란, 윤세아, 장승조, 최대훈 외 다수의 배우가 소속돼 있다.

[사진출처 = 에이스팩토리]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