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민아, 뷰티·건강 정보 ‘진서연의 NO’로 MC 첫 도전

방민아, 뷰티·건강 정보 ‘진서연의 NO’로 MC 첫 도전

2025.09.03. 오전 11:5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배우 온주완과 11월 결혼을 앞둔 가수 겸 배우 방민아가 뷰티 프로그램 MC로 나선다.

지난달 26일 첫 방송한 ENA '진서연의 NO'는 광고와 협찬 없이 깐깐한 필터링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별해 주는 뷰티 건강 라이프스타일 정보쇼다.

방민아는 ‘NO PPL’ 철학 속에서 진정성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첫 회의 주제는 ‘저속 노화’ 관련으로, 뷰티 아이템과 지식이 쏟아져 나왔다. 방민아는 ‘열혈 우등생’ 모드로 다양한 정보를 습득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직접 테스트해 보는 과정에서 적극적인 참여와 함께 출연자들의 반응을 자연스럽게 끌어내며 진행자로 활약하기도 했다.

어제(2일) 방송한 ‘진서연의 NO’ 2회에서 방민아는 ‘아웃도어 애프터 케어’ 관련 정보 전달과 활기 있는 분위기 조성에 힘쓰는 모습을 아낌없이 보여줬다. 그는시청자를 대변해 다양한 관점에서 질문하고 그냥 지나칠법한 정보도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솔깃하게 만들었다.

첫 뷰티 예능 MC로서 성공적인 시작을 보여준 방민아의 활약에 기대와 관심이 주목된다.

‘진서연의 NO’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