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데헌’ OST 만든 빈스, ‘수학 일타’ 정승제 만난다…EBS 라디오 출연

‘케데헌’ OST 만든 빈스, ‘수학 일타’ 정승제 만난다…EBS 라디오 출연

2025.09.09. 오전 09:4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더블랙레이블 소속 프로듀서 빈스(Vince)가 EBS 라디오 ‘경청’에 출연한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오늘(9일) “빈스가 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경청’에 게스트로 나선다”고 밝혔다. ‘경청’은 ‘청소년 소통 프로젝트’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수학 강사 정승제가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 빈스는 K팝과 맺은 특별한 인연을 풀어놓는다. 미국 뉴욕대학교(NYU)에서 경제학을 전공하던 시절 어떻게 음악 업계에 발을 들였는지, 더블랙레이블의 테디(TEDDY)와의 만남이 어떻게 성사됐는지 이야기할 예정이다.

또 지난 8월 18일 발매된 디지털 싱글 ‘차차차(CHA CHA CHA)’에 지드래곤이 참여하게 된 과정, 자신에게 음악적 영감을 준 아티스트와 프로듀싱 철학 등을 들려준다.

빈스는 빅뱅, 태양, 블랙핑크, 리사의 대표곡들을 작업한 프로듀서로, 최근에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에 참여하며 글로벌 주목을 받았다.

빈스가 출연하는 EBS 라디오 '경청'은 매주 월~금요일 밤 10시부터 자정까지 EBS FM(수도권 104.5MHz), 유튜브 채널 ‘경청’, 스마트폰 앱 ‘반디’를 통해 청취할 수 있다.

[사진=더블랙레이블]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