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장애인생산품 알리며 박람회 성공 견인…'완판 여왕' 등극

김민경, 장애인생산품 알리며 박람회 성공 견인…'완판 여왕' 등극

2025.09.15. 오후 1:2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개그우먼 김민경이 중증장애인생산품 박람회에서 ‘완판 여왕’으로 활약했다.

김민경은 지난 10일 열린 제2회 중증장애인생산품 박람회 폐막식에서 MC를 맡아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로 현장을 이끌었다.

그는 “장애인생산품에 대한 궁금증을 대중을 대신해 직접 알아보겠다”고 밝힌 뒤, 행사장 내 105개 부스를 모두 돌며 상품들을 꼼꼼히 살펴봤다. 시설 관계자들에게 일일이 인사하며 직접 물건을 구입하기도 했다.

부스를 둘러본 김민경은 “솔직히 많이 놀랐다. 한국장애인직업재활시설협회 김서연 부장님이 ‘편견만 사라진다면 대중에게 충분히 어필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하신 말씀의 의미를 알았다”며 “판매자분들이 장애인이셨지만 전혀 의식하지 못했고, 상품들의 다양성에 놀랐다. 특히 식품은 시식 코너가 마련돼 있어 맛을 보면 안 살 수가 없을 정도였다. 훌륭한 제품이 많아 뿌듯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김민경은 우수 판매 부스 시상식을 진행하고, 초대 가수 김태형과 신인 그룹 에스투잇(S2IT)과 무대에서 호흡하며 흥겨운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번 박람회는 3,000명의 관람객이 찾았으며, 김민경의 활약에 힘입어 전시 상품이 모두 매진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사진 제공 = JDB엔터테인먼트]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