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 측 "멤버 즈언, 활동 중단…건강 회복 최우선"

아홉 측 "멤버 즈언, 활동 중단…건강 회복 최우선"

2025.09.16. 오후 5:0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미지 확대 보기
아홉 측 "멤버 즈언, 활동 중단…건강 회복 최우선"
사진제공 = OSEN
AD
그룹 아홉(AHOF) 멤버 즈언이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다.

F&F엔터테인먼트는 오늘(16일) “최근 즈언은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절대적인 안정과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권고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즈언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활동 지속에 대한 의지를 보였으나, 당사는 무엇보다 건강이 최우선이라 판단해 당분간 회복에 전념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아홉은 스티븐, 서정우, 차웅기, 장슈아이보, 박한, 제이엘, 박주원, 다이스케 등 8인 체제로 당분간 활동을 이어 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 F&F엔터테인먼트

끝으로 소속사는 “즈언이 하루빨리 건강을 회복해 밝은 모습으로 팬 여러분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홉은 SBS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리그’의 최종 데뷔조 멤버들로 구성된 신인 그룹으로, 지난 7월 정식 데뷔했다.

이들은 데뷔 앨범 ‘후 위 아(WHO WE ARE)’로 역대 보이그룹 데뷔 음반 초동 판매량(발매 후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5위에 오르며 주목받았고, 타이틀곡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Rendezvous)’는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했다.

최근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이벤트를 열고 현지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필리핀에서는 첫 팬 콘서트를 개최해 약 1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