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섭, 별자리 티저로 알린 컴백 카운트다운

이창섭, 별자리 티저로 알린 컴백 카운트다운

2025.09.23. 오후 3:3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가수 이창섭이 오는 10월 22일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이별, 이-별’로 컴백한다.

이창섭은 오늘(23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의 티징 일정을 담은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에는 밤하늘의 별자리와 눈물이 흐르는 듯한 디자인이 담겼다. 앨범 제목의 키워드 ‘별’과 연결되며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이창섭은 컴백에 앞서 앨범 프리뷰와 스토리 티저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리릭 스포일러·트랙리스트·뮤직비디오 티저·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순차 공개한다. 주요 콘텐츠는 자신의 생일을 상징하는 시간인 오후 2시 26분에 맞춰 업로드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정규 1집 ‘1991’ 이후 약 1년 만에 발표되는 신보다. ‘천상연’과 ‘한번 더 이별’ 이후 이어지는 이별 감성이 어떤 형태로 확장될지 관심이 모인다. 음원은 10월 22일 오후 6시 발매되며, 피지컬 앨범은 26일부터 예약 판매된다.

한편, 이창섭은 뮤지컬 ‘멤피스’ 재연에서 주인공 휴이 역을 맡았으며, 방송과 페스티벌 무대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판타지오]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