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영, 첫 솔로 앨범 ‘STILL YOUNG’ 발매…8년 만의 홀로서기

배진영, 첫 솔로 앨범 ‘STILL YOUNG’ 발매…8년 만의 홀로서기

2025.10.14. 오후 1:5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가수 배진영이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배진영은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TILL YOUNG(스틸 영)’을 발매한다. 이는 데뷔 8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이기도 하다. 

앨범명 ‘STILL YOUNG’은 변치 않는 열정 ‘STILL’, 단단히 쌓아온 실력 ‘STEEL’, 젊음의 패기와 도전 정신 ‘YOUNG’, 그리고 초심으로 돌아간 ‘0’의 의미를 함께 담았다.

타이틀곡 ‘Round&Round(라운드 앤드 라운드)’는 얼터너티브 힙합 장르로, 빠져들 수밖에 없는 밤의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돌고 도는 시선과 깊어지는 감정을 간결한 가사와 중독적인 후렴으로 풀어내며 배진영 특유의 감각을 드러냈다.

이 밖에도 ‘Playlist(플레이리스트)’, ‘Thrill(스릴)’, ‘Click(클릭)’, ‘Songs ’bout U(송즈 바웃 유)’ 등 다채로운 곡들이 수록됐다. 

배진영은 이번 앨범을 통해 “처음 무대에 섰던 마음 그대로 음악에 대한 열정을 다시 불태우겠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성장과 가능성을 동시에 입증할 ‘STILL YOUNG’은 배진영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전망이다.

한편 배진영은 오는 11월 8일과 9일 서울 광진구 티켓링크 1975 씨어터에서 첫 팬 콘서트 ‘BEGIN, YOUNG(비긴, 영)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사진=아우라엔터테인먼트]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