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이선, 소년미부터 카리스마까지…새 프로필 연기 행보 기대감↑

신예 이선, 소년미부터 카리스마까지…새 프로필 연기 행보 기대감↑

2025.10.21. 오전 11:3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신예 배우 이선이 새로운 프로필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시선은 오늘(12일) “이선은 신선한 마스크를 지닌 신예로, 자신만의 색을 보여줄 수 있는 배우다. 좋은 작품을 통해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며 이선의 청량함과 성숙미를 모두 담은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선은 화이트 티셔츠에 데님을 매치해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옅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깨끗하고 청량한 이미지를 완성했고, 편안한 포즈 속에서도 순수한 분위기를 풍겼다. 특히 미니멀한 스타일링에도 또렷한 이목구비와 훈훈한 비율이 돋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공개된 차콜 수트 셋업과 블랙 터틀넥 착장에서는 한층 성숙하고 정제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절제된 표정과 깊은 눈빛으로 앞선 컷과는 상반된 카리스마를 드러내며 배우로서의 폭넓은 매력을 예고했다.

새 프로필을 통해 본격적인 연기 행보를 알린 이선이 앞으로 어떤 작품으로 시청자와 만날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매니지먼트 시선에는 김인권, 김정현, 김현주, 박희순, 신혜선, 안성재, 차청화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 제공 = 매니지먼트 시선]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