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은, 호두앤유와 전속계약…김혜수·신하균과 한솥밥

박병은, 호두앤유와 전속계약…김혜수·신하균과 한솥밥

2025.10.28. 오전 10:1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미지 확대 보기
박병은, 호두앤유와 전속계약…김혜수·신하균과 한솥밥
배우 박병은 ⓒOSEN
AD
배우 박병은이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오늘(28일)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박병은 배우가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였다. 그동안 섬세하고 깊이 있는 연기로 우리에게 큰 울림을 선사해 온 박병은 배우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앞으로 박병은 배우가 안정적인 환경에서 최고의 역량을 발휘하며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박병은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김혜수, 신하균, 전혜진 등이 소속돼있다.

한편 2000년 MBC 드라마 ‘신 귀공자’로 데뷔한 박병은은 다양한 작품에서 선 굵은 연기로 주목받은 베테랑 배우다.

영화 ‘악인은 살아있다’, ‘암살’, ‘서복’, ‘원라인’, '더 문', '시민덕희', '더러운 돈에 손대지마라', '로비',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 ‘추리의 여왕’ 시리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아스달 연대기’, ‘친애하는 판사님께’, ‘킹덤 시즌2’, ‘보이스3’, ‘킹덤: 아신전’, 인강실격', '이브', '선산', '하이퍼나이프' 등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