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크리트 마켓', 티저 포스터 공개…황궁마켓의 독보적 세계관 담았다

'콘크리트 마켓', 티저 포스터 공개…황궁마켓의 독보적 세계관 담았다

2025.11.14. 오후 2:5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영화 '콘크리트 마켓'이 '황궁마켓'만의 독보적인 세계관을 담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배우 이재인과 홍경의 만남으로 폭발적인 기대를 얻고 있는 영화 '콘크리트 마켓'은 대지진 이후 유일하게 남은 아파트에 물건을 사고파는 황궁마켓이 자리 잡고, 생존을 위해 각자의 방식으로 거래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황궁마켓'만의 비주얼을 담아내 궁금증을 자극한다. 재난 이후 유일하게 남은 아파트와 살아남은 생존자들, 그 사이에 '황궁마켓'이라는 새로운 질서와 규칙이 생기면서 하나의 대형 마켓처럼 변모한 아파트의 모습은 '콘크리트 마켓'이 선보일 독창적인 세계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생존을 위한 거래가 시작된다'는 카피에서 유추할 수 있듯 식량, 연료, 약품 등 무엇이든 거래하는 마켓의 설정은 '콘크리트 마켓'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독특한 발상으로 강렬함을 더한다. 여기에 더해 다른 목적을 갖고 '황궁마켓'으로 향하는 외부인 '최희로'(이재인 분)의 뒷모습은 그의 등장이 '황궁마켓'에 어떤 파장을 불러올지 관심을 모은다.

이처럼 '황궁마켓'이라는 고립된 공간에서 거래하며 벌어지는 극강의 긴장감 속 쫀쫀한 재미를 더하며 올겨울, 가장 강렬한 작품의 등장을 예고하는 영화 '콘크리트 마켓'은 오는 12월 3일 수요일 롯데시네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롯데엔터테인먼트]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