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첫 전국투어 부산서 시작…총 18곡 소화

조정석, 첫 전국투어 부산서 시작…총 18곡 소화

2025.11.24. 오후 3:1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배우 겸 가수 조정석이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를 부산에서 시작했다.

조정석은 지난 21~22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전국투어 ‘조정석 쇼: 사이드 비’(CHO JUNG SEOK SHOW: SIDE B)의 첫 공연을 열고 관객과 만났다. 양일 공연에는 지역 팬들을 비롯한 관람객이 모이며 그의 첫 투어에 대한 관심을 보여줬다.

이번 공연에서 조정석은 약 2시간 동안 18곡을 소화했다. 정규 1집 타이틀곡 ‘샴페인’을 포함해 ‘오로라(Aurora)’, ‘동부의 사나이’, ‘러빙, 포 유(Loving, for you)’ 등을 선보였다.

댄스 메들리 구성도 마련됐다. ‘소다팝(Soda Pop)’, ‘스탠딩 넥스트 유(Standing Next to You)’, ‘업타운 펑크(Uptown Funk)’ 등이 이어지며 무대 분위기를 전환했다.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아로하’를 비롯해 ‘시청 앞 지하철 역에서’, ‘비와 당신’, ‘밤이 깊었네’ 등 커버곡도 세트리스트에 포함됐다.

조정석은 공연 말미 “콘서트를 준비하며 설렘과 걱정이 함께했지만, 무대에 오르니 감사한 마음이 컸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팬 애칭 ‘뽀’를 언급하며 인사를 마무리했다.

[사진=잼엔터테인먼트]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