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3', 장발의 빌런이 온다…윤시윤→음문석 배턴 터치

'모범택시3', 장발의 빌런이 온다…윤시윤→음문석 배턴 터치

2025.12.01. 오전 10:1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배우 음문석이 '모범택시3'의 새로운 빌런으로 찾아온다. 지난주 '중고차 빌런'으로 변신해 안방극장에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한 윤시윤과 배턴 터치를 하는 것.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극본 오상호/연출 강보승/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 비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이 오늘(1일) 극 중 세 번째 빌런 '천광진' 역으로 특별 출연하는 음문석의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주 두 번째 빌런으로 윤시윤이 등장, 전직 변호사이자 중고차 사기 카르텔의 우두머리인 '차병진' 역을 맡아 섬뜩한 이중성으로 임팩트를 남긴 바 있다. 이와 함께 ‘모범택시3’의 4회 시청률은 최고 15.4%, 수도권 12.6%, 전국 11.6%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동시간대 1위는 물론 토요 미니시리즈, 주간 미니시리즈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이 가운데 '모범택시3' 속 빌런 열전을 이어갈 세 번째 주인공인 음문석의 비주얼이 전격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 중 음문석이 연기하는 '천광진'은 민동대학교 배구부를 둘러싼 시신 없는 살인사건의 추악한 비밀을 손에 쥔 인물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 음문석은 부스스한 장발을 아무렇게나 틀어 묶은 꽁지머리, 화려한 패턴의 수트와 그에 대비되는 검은 뿔테 안경까지, 종잡을 수 없는 차림새로 범상치 않은 포스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자신만만한 미소 뒤로 비치는 섬뜩함이 보는 이에게 강렬한 위압감을 안긴다. 이에 그가 숨기고 있는 악행이 무엇일지, 택시히어로 이제훈(김도기 역)을 노리는 안타고니스트로서 어떤 행보를 보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모범택시3' 측은 "드라마 '열혈사제'와 영화 '범죄도시2' 등 코믹과 느와르를 넘나들며 빌런 연기의 새 지평을 열었던 음문석 배우가 '모범택시3'에 가세했다. 특히 음문석 배우가 불러올 소름 끼치는 반전, 이제훈 배우와 펼칠 극강의 액션 시퀀스가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오는 5일(금) 밤 9시 50분에 5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 SBS '모범택시3']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