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4년 만에 연기 복귀…'사의 찬미'로 연극 도전

서예지, 4년 만에 연기 복귀…'사의 찬미'로 연극 도전

2025.12.29. 오후 1:5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미지 확대 보기
서예지, 4년 만에 연기 복귀…'사의 찬미'로 연극 도전
배우 서예지 ⓒ써브라임
AD
배우 서예지가 연극 무대에 첫 도전한다.

소속사 써브라임은 29일 "서예지가 내년 1월 30일에 개막하는 연극 '사의 찬미'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연극 '사의 찬미'는 1920년대 격변의 시대를 살아간 예술가들의 사랑 그리고 끝내 포기하지 못했던 자유에 대한 갈망을 담아낸 작품으로, 서예지는 당대를 흔든 비운의 소프라노 윤심덕 역을 맡는다.

극 중 윤심덕은 시대의 억압 속에서도 예술과 사랑 그리고 스스로의 선택을 놓지 않았던 복합적인 내면을 지닌 인물이다.

특히 윤심덕은 비극적 운명에 단순히 휩쓸리는 인물이 아닌 자신의 삶과 관계를 스스로 결정하는 존재로 재구성된 만큼, 서예지가 섬세한 표현력을 통해 인물의 개성과 매력을 어떻게 표현할 지 관심이 모인다.

앞서 서예지는 드라마 '구해줘', '무법변호사', 영화 '양자물리학', '내일의 기억'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2020년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전 남자 친구인 배우 김정현을 가스라이팅 했다는 의혹을 비롯해 학교 폭력과 학력 위조 등 사생활 논란에 휘말리면서 활동에 빨간불이 켜졌다.

이후 2022년 tvN '이브'로 복귀한 서예지는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과 'SNL 코리아' 시즌 7 등에 출연하면서 활동을 재개한 바 있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