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성한빈·장하오, '환승연애4'서 빛난 존재감

제로베이스원 성한빈·장하오, '환승연애4'서 빛난 존재감

2026.01.08. 오전 09:5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의 멤버 성한빈과 장하오가 예능 프로그램에서 솔직한 매력을 선보였다. 

성한빈과 장하오는 지난 7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 19화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평소 '환승연애' 시리즈의 애청자임을 밝힌 두 사람은 출연진들의 연애 서사에 깊이 몰입하며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날 방송에서 두 멤버는 출연진들의 복잡한 관계 변화를 지켜보며 예리한 예측과 공감을 이어갔다. 특히 설렘 가득한 데이트 장면이 이어지자 "영화 같은 장면이 많이 나온다", "마음이 아파 미치겠다" 등 상황에 완벽히 이입한 솔직한 리액션으로 재미를 더했다.

두 사람의 이번 출연은 프로그램과의 남다른 인연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앞서 멤버 장하오는 '환승연애3'의 OST '아이 워너 노우(I WANNA KNOW)'를 가창한 바 있다. 해당 곡은 발매 당시 써클차트 다운로드 차트 1위,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9위에 오르는 등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성한빈과 장하오가 속한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월 2일 스페셜 리미티드 앨범 '리플로우(RE-FLOW)'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에 앞서 1월 9일과 23일 두 차례에 걸쳐 앨범 수록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웨이크원]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