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박기웅, 본격 로맨스 예고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박기웅, 본격 로맨스 예고

2026.01.09. 오전 10:4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미지 확대 보기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박기웅,  본격 로맨스 예고
사진 제공 = KBS 2TV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AD
박기웅 주연의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가 2차 티저를 공개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KBS 2TV 새 주말 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는 30년 동안 악연으로 얽혔던 두 집안이 오해를 풀고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결국 하나의 가족으로 다시 태어나는 패밀리 메이크업 드라마다.

최근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어릴적 인연을 운명처럼 재회한 박기웅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극중 양현빈 역을 맡은 박기웅은 특히 영상 말미 “시작했는데 끝을 봐야죠“라는 한마디는 드라마를 향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두 집안의 악연을 끝내기 위한 마지막 처방의 서막이 오른 가운데, 과연 이들이 30년의 벽을 허물고 진정한 가족으로 변모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는 웃음과 공감을 모두 자아내는 이야기로 안방극장을 따뜻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파격적인 두 집안의 서사와 앙숙 케미를 만나볼 수 있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는 오는 31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된다.

YTN star 허환 (angel1004@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