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팬들은 가족"…팬미팅 타이틀에 담긴 고백

지드래곤 "팬들은 가족"…팬미팅 타이틀에 담긴 고백

2026.01.13. 오전 09:1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미지 확대 보기
지드래곤 "팬들은 가족"…팬미팅 타이틀에 담긴 고백
사진=갤럭시코퍼레이션
AD
가수 지드래곤(G-DRAGON)이 데뷔 후 첫 번째 단독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지드래곤은 13일 공식 팬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팬미팅 '2026 G-DRAGON FAM MEETING [FAM+ILY : FAMILY : FAM I LOVE YOU]'의 타이틀과 구체적인 티켓 예매 일정을 공지했다.

이번 팬미팅 타이틀인 'FAM+ILY'는 지드래곤이 오랜 시간 함께해온 팬들을 가족(FAMILY)처럼 소중히 여긴다는 의미를 담았다. 소속사 측은 "가장 솔직한 모습의 '권지용'과 팬들이 마주해 진심을 나누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오직 이번 만남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준비 중"이라고 설명했다.

티켓 예매는 오는 1월 21일 오후 8시 'NOL티켓(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된다. 이번 예매는 팬 커뮤니티인 '비스테이지(b.stage)' 회원(FAM ONLY) 한정으로 진행되며, 지정된 팬클럽 서베이 신청 기간 내에 참여를 완료한 고객에 한해 예매 혜택이 제공된다. 

지드래곤의 첫 단독 팬미팅과 관련된 상세 정보 및 예매 방법은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