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월드투어 피날레는 서울… ‘슈퍼쇼 10’ 4월 개막

슈퍼주니어, 월드투어 피날레는 서울… ‘슈퍼쇼 10’ 4월 개막

2026.01.21. 오후 4:2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미지 확대 보기
슈퍼주니어, 월드투어 피날레는 서울… ‘슈퍼쇼 10’ 4월 개막
사진=SM 엔터테인먼트
AD
슈퍼주니어(SUPER JUNIOR)가 데뷔 20주년 기념 월드 투어의 대미를 서울에서 장식한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4월 3일부터 5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월드 투어의 앙코르 공연인 ‘ SJ-CORE in SEOUL’(<슈퍼쇼 10> 에스제이-코어 인 서울)을 개최한다.

이번 앙코르 공연은 ‘SJ-CORE’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데뷔 20주년 이후에도 견고한 팀워크를 유지하며 활동 중인 슈퍼주니어의 정체성을 담았다. 특히 공연장을 360도로 개방해 관객과의 접점을 넓힌 무대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예매는 인터넷 예매 사이트 멜론티켓에서 진행된다. 오는 1월 28일 오후 8시에는 공식 팬클럽 엘프(E.L.F.)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가 진행되며, 30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가 시작된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지난해 8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홍콩, 자카르타, 마닐라, 멕시코시티, 방콕, 싱가포르 등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월드 투어를 이어왔다. 오는 1월 23~25일에는 가오슝에서 투어 공연을 펼친 뒤 서울 앙코르 공연 준비에 돌입한다.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