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록·R&B 총망라' 롤링홀 31주년 공연, 3차 라인업 13팀 확정

'힙합·록·R&B 총망라' 롤링홀 31주년 공연, 3차 라인업 13팀 확정

2026.01.28. 오후 4:2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롤링홀이 개관 31주년을 맞이해 화려한 공연 라인업을 추가 공개했다. 이번 3차 라인업에는 크라잉넛, 중식이 등 국내 인디 신을 대표하는 베테랑부터 실력파 신예들까지 대거 이름을 올렸다.

‘롤링홀 31주년 기념 공연’은 2026년 1월부터 5월까지 약 5개월간 진행되는 장기 프로젝트다. 힙합, 발라드, R&B 등 장르의 경계를 허무는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인디 음악의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1차 라인업에는 보라미유, 예빛 등 15팀이, 2차 라인업에는 주니엘, 엔분의일 등 10팀이 포함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지는 3차 라인업에는 크라잉넛, AxMxP, ChRocktikal(크록티칼), 중식이, 맥거핀, 스킵잭, 이희상, 도유카, 화노, 올티, 김늑, 시인을 위하여, 오아! 등 총 13팀이 합류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한국 펑크록의 상징인 크라잉넛과 유쾌한 가사로 사랑받는 중식이, 폭발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맥거핀 등 베테랑 아티스트들이 중심을 잡는다. 여기에 개성 강한 사운드의 신예 밴드 AxMxP와 크록티칼 등이 더해져 신구 조화를 이룬 풍성한 무대가 펼쳐질 전망이다.

롤링홀 김천성 대표는 “인디 음악의 심장인 롤링홀에서만 볼 수 있는 신예와 베테랑의 공존 무대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관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공연장에서 함께 호흡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각 공연의 세부 일정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티켓 예매는 멜론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롤링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