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만 안녕" SF9 유태양, 3월 3일 입대 전 '생일 팬미팅' 개최

"잠시만 안녕" SF9 유태양, 3월 3일 입대 전 '생일 팬미팅' 개최

2026.02.12. 오전 09:1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그룹 SF9 멤버 유태양이 군 입대를 앞두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유태양은 오는 28일 오후 3시와 7시, 서울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단독 팬미팅 ‘2026 SF9 YOO TAE YANG FANMEETING [THE ROOM : 함께]’를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오는 3월 3일 입대를 앞둔 유태양이 마지막으로 팬들과 인사를 나누는 자리다. 특히 공연 당일인 2월 28일은 유태양의 생일이기도 하다.

공연명 ‘THE ROOM : 함께’는 유태양과 팬들이 하나 되는 따뜻한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유태양은 이번 자리에서 다채로운 무대와 코너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유태양은 그룹 SF9의 보컬이자 메인 댄서로 활동하며 뮤지컬 무대와 패션쇼 런웨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해 왔다. 이번 팬미팅은 입대 전 그의 활동을 총망라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팬미팅 티켓 예매는 멜론티켓에서 진행된다. 오는 19일 오후 6시부터 팬클럽 선예매가 시작되며, 일반 예매는 20일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