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영, '블랭크, 나무' 세 번째 주인공…꾸밈없는 일상의 얼굴

강기영, '블랭크, 나무' 세 번째 주인공…꾸밈없는 일상의 얼굴

2026.02.12. 오후 3:1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배우 강기영의 꾸밈없는 일상의 얼굴을 드러냈다.

강기영은 나무엑터스 디지털 매거진 '블랭크, 나무(BLANK, NAMOO)'를 통해 일상 속에서 포착한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무드를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에서 강기영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선명한 그린 컬러의 상의에 안경과 넥타이를 믹스 매치해 지적이면서도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감성을 완성했고, 네이비 폴로셔츠와 데님을 매치한 모습에서는 특유의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로 한층 깊어진 매력을 드러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강기영은 "햇살이 좋은 날, 야외에서 평소 쉽게 접하지 못했던 새로운 콘셉트로 촬영을 할 수 있어 정말 행복했다"며 "스튜디오가 아닌 야외 촬영이라 더 자유롭고 자연스러운 연기를 할 수 있어 즐거웠다"라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또한 배우로서 끝까지 지키고 싶은 가치에 대한 질문에 “꿈을 좇던 사람에서, 그 꿈을 할 수 있게 된 사람, 그리고 그 꿈으로 현재의 삶을 살아가는 사람이 되기까지의 과정 자체를 감사하게 여기는 마음이다. 그 마음만큼은 잃지 않고 지키고 싶다”라며 연기를 향한 진중한 태도를 엿보게 했다.

차기작인 영화 'H-521(가제)'에 대해서는 “그동안 부드럽고 친근한 이미지로 인사드려 왔다면, 이번 작품은 또 다른 모습을 담아낼 수 있는 작품”이라며 "감독님의 디렉션을 통해 미처 시도해 보지 못했던 표현들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순간을 경험하고 있다"고 전해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강기영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나무엑터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제공 = 나무엑터스]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