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위나이트 축구교실, 키 성장 전문업체 키앤체와 업무협약 체결

하위나이트 축구교실, 키 성장 전문업체 키앤체와 업무협약 체결

2020.08.05. 오후 5: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하위나이트 축구교실, 키 성장 전문업체 키앤체와 업무협약 체결_이미지
AD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하위나이트 축구교실과 키앤체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하위나이트 축구교실 소속 선수들은 기존 소비자가에서 50% 할인을 받는 특별 프로그램을 제공 받게 되며, 향후 축구선수로 진로를 희망하는 선수들을 위해 키성장 프로그램을 함께 제작한다.

키앤체는 하위나이트가 주최하는 매 대회에 부스 및 홍보물을 설치하게 되며, 선수들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하여 많은 아이들에게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하위나이트가 매달 주최하는 어린이 축구대회는 대회마다 30여개 팀들이 방문하고 있으며, 일 평균 방문자는 3,000~5,000명에 달한다.

하위나이트 축구교실 이주현 대표는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 그리고 부모님들은 키에 예민할 수 밖에 없다. 부담스러운 비용으로 인해 이용하지 못한 부모님들이 많으실텐데, 우리 하위나이트 아이들을 위해 특별 프로그램을 제공해주시는 키앤체 대표님, 원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키앤체 장주희 대표는 "안산 명문 축구교실 하위나이트와 동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축구와 성장은 밀접한 관계가 있는 만큼, 우리 키앤체의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서포트 하겠다."라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하위나이트 축구교실은 안산을 기점으로 4개의 축구교실 프렌차이즈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교육생은 1,000여명에 달한다.

키앤체 역시 안산과 송도에서 엘리트 체육 선수들은 물론, 일반 학생들까지 케어하며 키 성장 프로그램에서 선두주자로 나서고 있다.

아이들을 위한 두 업체의 시너지로 많은 아이들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되길 바라본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