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청아-이기우 커플,'함께해 더 즐거워요~'

[사진]이청아-이기우 커플,'함께해 더 즐거워요~'

2014.06.12. 오후 9:3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OSEN=최규한 기자] 12일 오후 서울 역삼동에서 열린 나이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VIP 초청 프리 오픈행사에 배우 이청아와 이기우가 참석해 매장을 둘러보고 있다.

이번 프리 오픈 행사에는 체육돌 비스트를 필두로 소녀시대와 포미닛, 방탄 소년단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의 멤버들과 지나, 이천희, 오윤아, 이시영 등 대표 스타일 아이콘들을 포함해, 미녀 파이터 송가연과 대한민국 대표 파이터 서두원 등이 참석해 나이키 강남의 공식 오픈을 미리 기념하는 시간을 가졌다.

'2014 브라질월드컵'이 개막하는 13일 펼쳐지는 스토어 오픈 행사에는 박지성과 박찬호, 이상화 그리고 SK 나이츠의 문경은 감독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각 종목의 스포츠 스타들이 함께할 예정이다. 특히 '풋볼 데이(Football Day)'로 정해진 13일은 박지성의 현역 은퇴 후 국내에서 갖는 첫 공식행사로, 축구 꿈나무들과 함께하는 '새로운 출발(JS PARK: NEW BEGINNING)'에 대한 토크쇼가 열린다.

이와 함께 축구 국가대표팀의 브라질 무대 선전을 기원하며 국내 아티스트 3인이 디자인한 '빅토리 컬렉션(VICTORY COLLECTION)'이 공개된다. 디자인에 참여한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와 타투 아티스트 노보(NOVO), 그래픽 디자이너 지에프엑스(GFX)도 참석한다.

이번 오픈 기념 행사의 둘째 날인 14일 '레이디스 데이(Ladies' Day)'의 오전에는 '나이키 트레이닝 클럽' 프로그램을 특별히 초청된 50명의 소비자들과 함께하며 저녁에는 씨스타의 소유를 비롯해 이호정, 송해나 등의 스타들이 참가해 나이키 스포츠 스타일을 선보이는 런웨이 쇼가 펼쳐진다.

일주일 후인 21일 토요일은 '스니커즈 데이(Sneakers' Day);로 명명, 윤협 작가의 라이브 페인팅과 에어조던 마니아들이 함께하는 조던 나이트(Jordan Night)가 열린다.

나이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오픈 행사 기간을 통해 영국 리버티(LIBERTY) 런던과의 한정판 콜레보레이션 컬렉션 및 세계 각 도시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나이키 스포츠웨어 시티팩(City Pack) 풋웨어 컬렉션 등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제품들을 선보인다./dreamer@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