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카이·크리스탈, 팀내 두번째 공개열애 주인공?

실시간 주요뉴스

방송

카이·크리스탈, 팀내 두번째 공개열애 주인공?

2016년 04월 01일 11시 00분 댓글
글자크기 조정하기
  • 카이·크리스탈, 팀내 두번째 공개열애 주인공?_이미지

[TV리포트=김풀잎 기자] 엑소 카이와 에프엑스 크리스탈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SM 1호 커플'이 새삼 회자되고 있다. 더불어 카이와 크리스탈이 팀내 두 번째 공개열애의 주인공이 될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1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카이와 크리스탈의 열애를 보도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카이와 크리스탈은 지난 2월부터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는 것.



두 사람은 1994년생 동갑내기다. SM엔터테인먼트에서 오랜 인연을 쌓아왔다. 열애를 인정하게 된다면, SM의 두 번째 사내커플이 되는 셈이다.



이들에 앞서, '1호 커플' 태연과 백현의 러브스토리도 새삼 관심을 끌고 있다. 태연과 백현은 2014년 6월 열애를 인정했다. 현재는 결별한 상태.



당시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국내와 해외를 오가는 바쁜 스케줄 틈틈이 자동차를 이용해 핑크빛 사랑을 가꿔나갔다.



이에 대해 SM 측은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최근 들어 호감을 갖기 시작한 단계다"고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카이와 크리스탈 역시 열애를 인정한다면, 카이는 엑소 내 두번째로 공개연애를 하게 된다. 크리스탈 역시 탈퇴한 설리 이후 에프엑스 내 두 번째 공개연애다.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