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설렘’ 1학년 박보은→4학년 윤채원·김유연, 첫 데뷔조 7인 공개 [종합]

‘방과후설렘’ 1학년 박보은→4학년 윤채원·김유연, 첫 데뷔조 7인 공개 [종합]

2022.01.23. 오후 10:5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방과후설렘’ 1학년 박보은→4학년 윤채원·김유연, 첫 데뷔조 7인 공개 [종합] _이미지
  • ‘방과후설렘’ 1학년 박보은→4학년 윤채원·김유연, 첫 데뷔조 7인 공개 [종합] _이미지2
  • ‘방과후설렘’ 1학년 박보은→4학년 윤채원·김유연, 첫 데뷔조 7인 공개 [종합] _이미지3
AD








‘방과후 설렘’의 첫 데뷔조가 공개된 가운데 데뷔조를 지키기 위한 학생들과 데뷔조 자리에 들기 위한 학생들 사이의 더욱 치열한 경쟁이 예고됐다.


23일 방송된 MBC '방과후 설렘‘에선 기말고사 데뷔조 선발전이 방송됐다. 데뷔조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학년 내 배틀이 펼쳐진 것.


학년 배틀을 통해 1학년 2자리, 2학년 1자리, 3학년 2자리, 4학년 2자리를 차지할 연습생 7인이 결정된다.


3학년 데뷔조 선발전 무대에 이어 이번엔 1학년 데뷔조 선발전이 펼쳐졌다. 이날 1학년 학생들은 이달의 소녀 ‘Why Not?'’과 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 무대를 꾸미며 파워풀한 매력을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다음에는 4학년의 데뷔조 선발전이 펼쳐졌다. 순위발표식에서 전교 1등 윤채원과 전교 2등을 한 김유연이 속한 4학년 학생들은 데뷔조 자리 두 개를 두고 경쟁해야 하는 상황. 4학년 학생들은 여자친구의 '밤'과 (여자)아이들의 ‘Uh-Oh' 무대를 펼쳤다. 청순한 비주얼과 가창력이 돋보이는 ’밤‘의 무대와 파워풀한 댄스와 걸크러시 매력의 돋보인 ‘Uh-Oh'무대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마지막으로 데뷔조 자리 1자리를 놓고 경쟁하게 된 2학년의 데뷔조 선발전이 펼쳐졌다. 2학년에선 태티서의 ‘트윙클’ 무대를 선보이며 고혹적이고 세련미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Butter'무대를 꾸미며 에너지 넘치는 상큼발랄 무대를 꾸몄다.








방과후 설렘 첫 데뷔조 선발전에선 현장평가와 온라인 투표를 합산해 상위 학생이 학년별 데뷔조 자리를 차지한다.


드디어 학년별 첫 데뷔조 학생이 공개됐다. 데뷔조 두 자리를 놓고 벌인 1학년에선 박보은 학생이 1등을 차지했다. 이어 김선유 학생이 데뷔조 두 번째 자리를 차지했다. 총 1자리를 놓고 벌인 2학년 학생들 중 데뷔조 자리를 차지한 주인공은 김리원 학생이었다.


두 자리를 놓고 벌인 3학년에선 김현희 학생이 1등으로 데뷔조 자리를 차지했다. 이어 두 번째 데뷔조 자리는 김윤서 학생에게 돌아갔다.


역시 두 자리를 놓고 벌인 4학년 데뷔조 경쟁에선 앞서 순위 평가식에서 전교 1등을 차지했던 윤채원이 4학년 1등으로 데뷔조 자리를 차지했다. 이어 4학년 두 번째 자리는 김유연 학생에게 돌아갔다. 이로써 방과후 설렘 7인의 첫 데뷔조가 확정됐다. 데뷔조를 빼앗기지 않기 위해, 또한 데뷔조에 들기위한 학생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며 눈길을 모았다.


그런 가운데 이날 방송에선 첫 데뷔조와 함께 아쉽게 무대를 떠나게 된 9인의 탈락자가 공개되며 희비가 교차됐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방과후 설렘' 화면 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