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형 양다리 알게 된 고민녀, 형 "헤어져라" 적반하장 (연참3)

남친 형 양다리 알게 된 고민녀, 형 "헤어져라" 적반하장 (연참3)

2022.06.29. 오전 09:4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남친 형 양다리 알게 된 고민녀, 형 "헤어져라" 적반하장 (연참3)_이미지
  • 남친 형 양다리 알게 된 고민녀, 형 "헤어져라" 적반하장 (연참3)_이미지2
  • 남친 형 양다리 알게 된 고민녀, 형 "헤어져라" 적반하장 (연참3)_이미지3
AD





남자친구 형의 바람을 알게 된 고민녀의 사연이 소개됐다.


28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3' 130회에서는 27세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됐다.


고민녀는 친구 남친을 우연히 만났고, 그는 1주년 기념일 잊을 정도로 바쁜 사람이었다. 친구는 우울한 기분을 떨치기 위해 고민녀와 분위기 좋은 바에 간다. 고민녀는 이 바에서 헌팅을 당했고, 이 남자와 연인이 된다.


사건은 남자친구의 형 커플을 소개 받는 날 벌어졌다. 고민녀 남친의 형이 바로 친구의 남자친구였던 것. 고민녀는 이를 알아차리고 당황한다. 형 커플이 4년째 만나고 있으며 결혼할 예정이라고 했기 때문.


형의 양다리를 알게 된 고민녀, 설상가상으로 형은 고민녀를 찾아와 동생과 헤어지라고 강요하는 것도 모자라 고민녀의 가게 SNS 계정에 악의적으로 리뷰를 달며 괴롭힌다. 고민녀는 결국 이 모든 사실을 남친에게 말했지만, 이후 형의 여자친구까지 찾아와 자신은 외도를 덮고 결혼을 강행할 테니 동생과 헤어지라고 말한다.


고민녀는 결국 이별을 택하지만 남친은 형과 인연을 끊겠다며 고민녀를 잡는다. 김숙은 "두 사람이 왜 헤어져야 하는지 모르겠다. 형 커플은 왜 이렇게 당당하냐"고 분노했고, "형에겐 도덕적 결함이 있으니까 우리가 고민녀 커플에게 힘을 실어줄 수 있지만 현실에선 먹히지 않는 얘기"라고 현실적 이야기를 하며 "고민녀 커플은 최약체다. 가족으로 승인 받은 사람들이 파워를 지닐 수밖에 없는 치사한 상황"이라고 안타까워한다.


서장훈은 "남자친구가 키 플레이어다. 남자친구가 어떤 사람인지에 따라 이야기가 완전히 달라질 수 있다. 집안 사람들이 남자친구에게 함부로 못했다면 이런 일이 생기지 않았을 텐데. 남자친구 본인이 짐을 짊어졌어야 했는데 고민녀가 대신 짊어지고 있다. 깔끔하게 헤어지는 게 좋겠다"고 조언했다. 한혜진도 "형 부부에게 기본적인 인간 대접도 못 받으면서 굳이 이런 사람과 결혼까지 생각하며 연애를 해야 할까. 고통의 가시밭길로 가지 말고 이별해라"고 말했다.


주우재는 "헤어질 선택을 할 정도면 이제 눈치를 왜 보나"라며 "이상한 사람들 때문에 이미 흙탕물이 됐는데 더 난장판이 되더라도 마지막 총격전을 벌이겠다"고 고민녀를 응원했다. '연애의 참견3'는 매주 화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KBS Joy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