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글로리' 정성일, 딱 8주 만에 '식스팩' 장착

'더글로리' 정성일, 딱 8주 만에 '식스팩' 장착

2023.01.05. 오전 08:3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더글로리' 정성일, 딱 8주 만에 '식스팩' 장착_이미지
  • '더글로리' 정성일, 딱 8주 만에 '식스팩' 장착_이미지2
AD


화제의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열연 중인 배우 정성일이 과거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 사실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017년 정성일은 인스타그램에 "#8주간의 기적" 해시태그와 함께 운동으로 변해가는 9장의 몸 사진을 게재했다.


캡션에는 "딱 8주간 PT 없이 2만 5천 원 주고 산 '8주간의 기적'이란 책을 조금 참고해서 하루 2~3시간 운동했다"라고 달았다.



정성일은 PT를 받지 않았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완벽한 근육질 몸을 과시하고 있다. 그는 완벽한 몸매를 가졌음에도 "이제 부족한 것들을 채워볼까?"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정성일은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임지연 분)의 남편 하도영 역을 맡아 날카로우면서도 젠틀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하도영은 주인공 문동은(송혜교 분)에 호기심을 갖는 인물로 앞으로 공개될 시즌 2에서 문동은과의 관계 어떻게 진행될지 많은 기대를 하게 하는 캐릭터이다.


시즌 1까지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는 공개 3일 만에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넷플릭스 Top 10'에 따르면 넷플릭스 비영어권 TV 부문 3위를 기록했다. 한국뿐만 아니라 홍콩,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등 19개국에서 TV 부문 톱10위 안에 안착했다.


드라마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심한 학교 폭력을 당한 주인공이 자신의 온 인생을 걸어 가해자들을 복수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더 글로리' 시즌 2는 오는 3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정성일 인스타그램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