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좌' 이미주도 반한 대구 '김밥튀김..."레전드다, 레전드"

'소식좌' 이미주도 반한 대구 '김밥튀김..."레전드다, 레전드"

2023.01.27. 오후 12:0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소식좌' 이미주도 반한 대구 '김밥튀김..."레전드다, 레전드"_이미지
  • '소식좌' 이미주도 반한 대구 '김밥튀김..."레전드다, 레전드"_이미지2
AD



'놀면 뭐하니?' 유재석-정준하-이미주가 대구로 떠났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전국 간식 자랑' 편으로 전국의 간식계 레전드를 만날 예정이다. 시청자들의 각양각색 간식 제보를 받고 전국에 파견된 '간식 요원'들의 '맛 검증'을 빌미로 맛있는 먹방이 펼쳐진다.


이런 가운데 '간식 요원' 유재석, 정준하, 이미주는 대구로 파견돼 시장에 입성했다. 국민 mc답게 어머님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시장에 들어온 유재석은 분식집에서 간식계의 레전드를 만나 흥분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평소 '소식좌' 면모를 보였던 이미주는 대구에서 식욕을 풀 충전한 모습으로 주변을 놀라게 했다. 이미주는 대구 김밥 튀김을 맛본 후 "레전드다 레전드"라고 감탄을 연발하는가 하면, 이내 튀김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는 '먹.잘.알'의 모습으로 폭풍 먹방을 펼친다. 잘 먹는 이미주의 모습에 유재석은 "너 오랜만에 미친 듯이 먹는다"라며 흐뭇해한다고.


세 사람은 계속되는 대구 간식 코스에 "배가 터지겠다"고 말하면서도, 코를 자극하는 콩나물 어묵의 칼칼한 향에 침을 삼키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정준하는 이어지는 레전드 간식의 출현에 "내 취향이다"라면서 처음 먹는 것 마냥 시식을 한다. 유재석은 이 간식만의 특별한 맛 비결에 "이게 신의 한 수네!"라면서 계속 입안에 넣고 "(서울 가서도) 생각날 것 같다"고 말해, 과연 유재석이 먹은 레전드 간식은 어떤 것일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중독성 있는 대구 간식에 푹 빠진 유재석-정준하-이미주의 먹방은 오는 28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공개된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MBC '놀면 뭐하니?'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