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 '소년 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 단독 MC 확정 [공식]

최강창민, '소년 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 단독 MC 확정 [공식]

2023.01.31. 오후 2:1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최강창민, '소년 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 단독 MC 확정 [공식]_이미지
AD


가수 최강창민이 MBC '소년 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의 MC로 발탁됐다.


31일 '소년 판타지' 측은 "3월 MBC에서 첫 방송하는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판타지'에서 최강창민이 단독 MC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또한 "최강창민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레전드 아티스트로 모든 아이돌 연습생의 롤모델로 손꼽히고 있으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맹활약하고 있는 만큼 '소년판타지'에서 MC로서 모습뿐 아니라 '판타지보이'들을 응원하는 든든한 멘토로서도 활약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최강창민은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모습뿐 아니라 각종 예능, 교양 MC, 라디오 DJ 등을 진행하며 MC로서 자질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는 걸그룹 클라씨를 배출한 '방과후 설렘'의 두 번째 시즌으로, 글로벌 보이그룹 탄생을 위한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젝트이다.


글로벌 오디션으로 확장된 이번 시즌은 세계 여러 나라에서 14세 이상 남자 1000여명이 지원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소년 판타지 – 방과후 설렘2'는 오는 3월 중 첫 방송된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