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복',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장악' [필름:리포트]

'서복',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장악' [필름:리포트]

2021.04.16. 오전 11:5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서복',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장악' [필름:리포트]_이미지
AD


배우 공유와 박보검이 선사하는 감성 드라마 '서복이 개봉 첫날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개봉 일주일 전부터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한 최고의 화제작 '서복'이 15일 극장과 티빙(TVING)에서 동시 공개되어 온앤오프 흥행 돌풍의 서막을 열었다.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헌’(공유)이 ‘서복’(박보검)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감성 드라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서복'은 개봉 첫날 4만5127명의 관객을 동원해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뿐만 아니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을 비롯해 극장 사이트인 CGV, 메가박스, 예매 사이트인 예스24, 인터파크, 네이버 영화, 다음 영화까지 주요 사이트에서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성적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국영화계의 독보적인 흥행보증수표 공유와 대한민국 대표 청춘스타 박보검의 만남으로 초특급 기대를 모은 '서복'은 두 사람이 빚어내는 환상적인 브로맨스와 '건축학개론' 이용주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 삶과 죽음에 대한 묵직한 메시지와 화면 가득 펼쳐지는 아름답고 인상적인 비주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김명신 기자 sini@tvreport.co.kr / 사진=CJ엔터테인먼트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