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가·안방 잡은 '해피 뉴 이어', 인기 비결

극장가·안방 잡은 '해피 뉴 이어', 인기 비결

2022.01.06. 오후 6:0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극장가·안방 잡은 '해피 뉴 이어', 인기 비결 _이미지
  • 극장가·안방 잡은 '해피 뉴 이어', 인기 비결 _이미지2
AD



티빙과 극장을 통해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영화 '해피 뉴 이어'가 ‘환상의 꿀케미’ 영상을 공개하며 인기 비결을 실감케 하고 있다.


새해 첫 로맨스 영화 '해피 뉴 이어'가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는 ‘환상의 꿀케미’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해피 뉴 이어'는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호텔 엠로스를 찾은 사람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인연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해피 뉴 이어'에서 사랑과 우정 사이에 놓인 15년 지기 친구로 분한 한지민과 김영광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카메라 안팎으로 찰진 케미를 선보이며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이끈다.


드라마 '라이프'의 친구 사이에서 영화 '해피 뉴 이어'를 통해 달달한 사내 커플로 다시 만난 이동욱과 원진아는 촬영에 앞서 서로의 긴장을 풀어주는 것부터 사소한 동작 하나하나를 상의하는 등 완벽한 호흡을 자랑해 영화 속 두 사람이 펼칠 사내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영화 공개 후 많은 화제를 모았던 강하늘, 조준영의 인공호흡 장면 비하인드도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연기 데뷔 후 첫 키스씬을 강하늘과 찍게 된 신인배우 조준영과 이를 안타까워하는 한지민, 촬영 내내 조준영에게 연신 사과하는 강하늘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케이크 한 조각을 한 입에 넣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고성희부터 주차장을 마치 런웨이처럼 폼 나게 걷는 서강준과 이광수, 모든 배우들이 총출동한 흥겨운 새해 카운트다운 파티 장면까지 영화만큼이나 따뜻하고 행복이 넘치는 촬영 현장은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전동선 기자 dsjeon@tvreport.co.kr / 사진=CJ ENM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