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특송', 예매율 1위…흥행 시동 [필름:리포트]

실시간 주요뉴스

  • '특송', 예매율 1위…흥행 시동 [필름:리포트] _이미지


시원한 액션 쾌감을 선사할 웰메이드 범죄 오락 액션 '특송'이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특송'은 성공률 100%의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가 예기치 못한 배송사고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추격전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10일 오후 4시 16분 기준으로 '특송'이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 개봉을 앞두고 본격적인 흥행에 시동을 걸었다.


이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경관의 피', '씽2게더' 등의 장기 상영을 이어가고 있는 작품은 물론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하우스 오브 구찌'와 같은 쟁쟁한 동시기 개봉작을 모두 뛰어넘은 것으로 새해 첫 범죄 오락 액션을 향한 관객들의 기대감이 고스란히 반영된 결과로 해석되고 있다.


특히 미리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과 평단의 입소문과 호평 세례가 계속되고 있어 새해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을 새로운 흥행 강자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시원한 흥행 질주를 예고한 '특송'은 짜릿하고 거침없는 카체이싱과 폭발적인 액션으로 스크린에서 꼭 봐야하는 극장 필람 무비로 손꼽히고 있는 가운데 12일 개봉 후 어떠한 기록을 세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전동선 기자 dsjeon@tvreport.co.kr / 사진=NEW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